탐정협회 세미나
지난 2020년 2월 21일에 서울 탐정협회에서 조체법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예정 인원은 30명 이었는데, 이날 참석인원은 6명에 불과했습니다.
코로나가 무섭긴 무서운 모양입니다.
조체법 강연을 하려고 나름 열심히 준비 했는데..
6명이라고 예정된 강연을 안할수는 없고, 그냥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마이크 없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 대체의학인 활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을 하고, 조체법의 원리와 척추가 변형되는 원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지요.
얼마 안되는 인원이지만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질문을 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불편함들을 토로했어요.
매스컴이나 SNS를 통하여 볼수 있는 운동법들에 대한 모순을 설명하고, 진짜로 좋은 운동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설명했더니 모두가 공감을 해주네요.
사진 없이 손가락의 느낌만으로 디스크의 돌출 여부를 알수 있다고 하니 처음엔 아무도 믿지 않더군요.
디스크 유무를 말하지 말라고 하고는 진단하여 어느 부분의 디스크가 어느 방향으로 돌출된 상태라고 말하니 그제서야 박수와 환호가 나옵니다.
다리가 저리면 무조건 디스크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했습니다.
디스크가 돌출되면 다리가 저리기는 하지만 다리가 저린증상이 나타나는건 디스크 외에도 좌골신경통이 있거나 요추, 혹은 골반의 변형으로도 저릴수 있거든요.
목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사람과 골반의 변형이 있는 사람을 조체법의 기술로서 짧은시간에 정상이 되도록 시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말로만 들어서 안믿었었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 대단하고 신기하다는 찬사를 들었네요.
대한바른자세연구회에서 시행하는 조체법 세미나는 불러주는곳 어디든지 갑니다.
변화되는 모습이 없으면 강의료도 안받습니다.
직접 보고, 느끼고 , 체험할수 있는 조체법의 진수를 알려드립니다.
직통전화 010 - 8965 - 7429 이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