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런 사람이...
** 아직도 이런 사람이...
어제 저녁에 상담 전화가 왔다.
목소리는 30대 중 후반의 남성으로 생각되는데, 발신번호는 <010 **** 5721> 으로 나타났다.
몇 번을 해야 되느냐는 질문에 일단 한 번 오셔서 진단을 받고 나서 상담을 하라고 말했다.
내일 오전에 시간 약속을 다시 하겠다는 말을 하고는 전화를 끊었다.
요즘 오른쪽 아랫니는 신경치료를 하느라고 씹지를 못하고, 오른쪽 윗니는 임플란트를 하기 전이라서 이가 없기 때문에 씹지를 못하니 배는 고픈데 먹을 것이 마땅치 않다.
기운이 없으니 잠이나 청하려고 누웠다가 받은 전화였다.
오늘 정오가 지나서 전화가 왔다.
두시 반에 오겠다고 해서 잠시 망설이다가 그러라고 하고 상담비용은 1만원이라고 했다.
오늘 합기도협회에도 다녀와야 하고 장충동에도 볼 일이 있는데, 두시 반에 예약을 잡으면 그 일들을 모두 미루어야 하기 때문에 망설인 것이었다.
그리고 상담 비용 1만원은 이미 카페의 공지사항에 올려 놓은 내용이며, 사실 상담인이 너무 많은 시간을 뺏지 않으면 상담비는 받지 않는다.
상대는 잠시 머뭇하다가 알겠다고해서 오늘 오실건지를 다시 물었다.
오겠다는 대답을 듣고 전화를 끊었는데, 불과 몇 분도 되지 않아서 문자가 오기 시작했다.
무슨 문자인가 핸드폰을 확인하니 다음과 같은 내용이었다.
"이새꺄 넌 인성교육이 덜된것같다. 통화하면서도 느꼈지만 환자를 돈으로 보지 말아라. 쫌생아 블로그 글보고 좋은인상 받았다가 연이틀 통화하면서 이미지 스스로 깍아먹네"
순간 어떡해야하나 고민이 되었다.
아무리 얼굴 모른다고 이런 욕설을 하면 누군들 기분이 좋겠는가..
나는 생각하다가 다음과 같이 글을 보냈다.
"바쁜 시간 내서 상담해주고 만원 받는게 인성이 잘못된거군요. 죄송합니다. 그냥 봐달라면 봐드릴텐데...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답변은 바로 왔다.
"깊이 반성하시길"
그리고 3분 후에 또 문자가 왔다.
"니가 암만 니자신을 포장해도 전화시 니놈 응대 자세를 보면 니 그릇이 어느정돈지 안봐도 비디오다. 올꺼냐 말꺼냐 대놓고 부담을 주는 놈이 무슨 남의 질병을 바로잡는다고. ㅎㅎ"
생각하가다 다시 문자를 보냈다.
"오늘 약속은 취소하시는거지요? 일정이 바빠서요.."
"안갑니다."
"다른일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에게 답변을 보냈다.
"ㅋㅋ 어련하시겠어요"
이 사람은 내가 상담비를 받는다는게 못내 속상하고 기분 나빴었나 보다.
하지만 일을 하는 사람이 자신의 일에 대하여 시간을 쪼개어 상담을 해주는 것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는 것이 이렇게 욕을 먹을 일인가 싶다.
순간 나빴던 기분으로 신고를 할 생각도 해 보았지만 참기로 했다.
하지만 요즘 인터넷 악플로 자살을 시도하는 사람들도 있는 세상이다 보니 얼굴 안보인다고 함부로 욕설을 하는 사람을 계도하기위한 생각으로 일주일만 전화번호를 올린다. 뒷자리만 올려도 아는 사람은 알 것이므로...
** 활법의 좋은 점
1. 활법으로 할 수 있는 교정은 척추의 틀어짐, 디스크의 돌출, 골반의 변형, 고관절의 상태, 어깨관절, 팔꿈치와 손목, 손가락 관절, 무릎관절, 발목과 발가락 관절 그리고 턱관절 등 주로 뼈와 관절에 관련된 질환들이다.
2. 인체의 모든 질병을 척추와 연관시켜 보는 민속 수기법이다.
예를들어 경추1번은 뇌하수체 호르몬 영역, 경추 2번은 시신경, 청각신경의 영역, 흉추 2번은 심장과 관상동맥의 영역, 흉추 6번은 위장의 영역, 요추 1번은 대장과 임파순환계의 영역이다.
위장 장애로 소화가 안된다던지, 신물이 넘어 온다던지 하는 사람은 항상 흉추 6번에 이상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3. 활법은 약물이나 주사, 수술을 하지 않고 오로지 맨손으로만 교정하는 대한민국 전통 수기법이다.
4. 활법으로 교정 가능한 질환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척추측만증, 척추전만증, 척추후만증, 척추만곡증, 산후요통, 오십견, 생리통, 변비, 소화불량, 두통, 불면증, 감기, 좌골신경통, 골반교정, 고관절교정 및 탈골 등이다.
5. 활법은 자세교정과 운동교정을 바탕으로 체형교정과 척추교정을 병행한다.
6. 활법인은 사전에 어디가 아픈지 묻지 않고, 진단 후에 잘못된 부분과 그로인해 올 수 있는 질환들을 설명할 수 있으므로 X-ray나 MRI등 필름을 원하지 않으며, 어디가 불편해서 왔는지를 먼저 말 할 필요가 없다.
대한 바른자세 연구소 상담문의 : 02) 743-7429 010) 8965-7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