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후기입니다.(이소연)
안녕하세요, 최근 교정을 받은 대학생입니다.
저는 평소에 어깨가 많이 아프고 무거워서 힘들어했는데, 그 이유가 척추와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말씀을 듣고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처음 간 날, 목 뒤부터 허리까지 척추를 확인해 보시더니 디스크는 아니지만 디스크로 발전할 수 있는 부분과 약간 왼쪽으로 휜 부분을 발견해주셨습니다.
손으로 확인하시면서 딱딱 짚어내시는 게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저는 20회정도 교정을 받아야 한다는 말씀을 들었고, 첫 날 부터 교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오랫동안 굳어있던 근육을 먼저 풀어야 하는데, 2번 정도는 조금 아프다고 말씀하셨지요. 조금 아프긴 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열심히 가고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스트레칭과 병행하여 열심히 치료를 받으러 다녔더니 문제가 있던 부분들이 많이 좋아져 원래 예상했던 20회가 아니라 10회정도로 교정이 끝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어깨가 많이 아파서 간단한 가방도 맬 수 없는 분이나 척추가 휘어진 분들은 한 번 선생님을 찾아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선생님은 굉장히 성실하시고 열심히 교정해주십니다.
선생님, 건강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재발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본 내용은 이소연양이 2012년 9월 1일에 홈페이지 www.leebone.co.kr. 에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 활법의 좋은 점
1. 활법으로 할 수 있는 교정은 척추의 틀어짐, 디스크의 돌출, 골반의 변형, 고관절의 상태, 어깨관절, 팔꿈치와 손목, 손가락 관절, 무릎관절, 발목과 발가락 관절 그리고 턱관절 등 주로 뼈와 관절에 관련된 질환들이다.
2. 인체의 모든 질병을 척추와 연관시켜 보는 민속 수기법이다.
예를들어 경추1번은 뇌하수체 호르몬 영역, 경추 2번은 시신경, 청각신경의 영역, 흉추 2번은 심장과 관상동맥의 영역, 흉추 6번은 위장의 영역, 요추 1번은 대장과 임파순환계의 영역이다.
위장 장애로 소화가 안된다던지, 신물이 넘어 온다던지 하는 사람은 항상 흉추 6번에 이상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3. 활법은 약물이나 주사, 수술을 하지 않고 오로지 맨손으로만 교정하는 대한민국 전통 수기법이다.
4. 활법으로 교정 가능한 질환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척추측만증, 척추전만증, 척추후만증, 척추만곡증, 산후요통, 오십견, 생리통, 변비, 소화불량, 두통, 불면증, 감기, 좌골신경통, 골반교정, 고관절교정 및 탈골 등이다.
5. 활법은 자세교정과 운동교정을 바탕으로 체형교정과 척추교정을 병행한다.
6. 활법인은 사전에 어디가 아픈지 묻지 않고, 진단 후에 잘못된 부분과 그로인해 올 수 있는 질환들을 설명할 수 있으므로 X-ray나 MRI등 필름을 원하지 않으며, 어디가 불편해서 왔는지를 먼저 말 할 필요가 없다.
대한 바른자세 연구소 상담문의 : 02) 743-7429 010) 8965-7429